iOS 결제 후 오류 및 환불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2016.08.16
안녕하세요. 큐업 입니다.
iOS의 환불 절차는 iTunes 결제 시스템 사용으로 애플로 문의해야 합니다..

1. 애플 아이튠즈 지원 페이지(https://getsupport.apple.com/)접속
2. iTunes 및 Apple Music을 선택하시고 iTunes Store 선택
3. [구입, 청구 및 교환]을 눌러, "주제가 목록에 없음"을 선택
4. 취소 제목 기재 후 '계속' 선택
5. 나오는 해결방법 중 '이메일' 선택하고,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 기본정보 입력
6. 취소 내용[단말기명/게임명/주문번호/요청사항]입력 후 '계속' 선택하고 이메일을 발송
7. 문의 접수 시 애플로부터 사용하시는 애플 계정의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▶ 주문번호 확인 방법 : https://support.apple.com/ko-kr/HT204088
감사합니다.
목록

close